단속 소식) 다낭 호치민 밤문화 | 가라오케 23.12 2부 – 월간베트남

5304

단속 소식) 다낭 호치민 밤문화 | 가라오케 23.12 2부 – 월간베트남

다낭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

 

 

 

단속 소식) 다낭 호치민 밤문화 | 가라오케 23.12 2부 – 월간베트남

 

 

 

안녕하세요 꽁교수입니다. 12월의 마지막날 판세분석 글을 다시 한번 쓰게 됐네요.

이번에 전할 소식은 좋지 않은소식입니다. 바로 조이 엔터테인먼트 가라오케 단속 소식인데요.

 

 

호치민 가라오케 단속 소식

 

5군의 1127 Tran huong dao에 있는 Fortune 호텔에 있는 가라오케와 같이 조이 가라오케도 단속이 됐습니다.

5군 1127 가라오케는 신문에 기사화 되었고 아직 조이 가라오케의 소식은 보도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기사내용 : https://cand.com.vn/Ban-tin-113/triet-pha-o-mai-dam-phuc-vu-khach-nuoc-ngoai-thu-loi-bat-chinh-44-ty-dong-i718821/

 

 

일단 조이는 보도된 내용은 없지만 보도가 되면 빼도 박도 못하기 때문에 그 전에 어떻게든 잘 해결을 해야 할텐데 걱정이 되네요.

조이 가라오케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가라오케이기 때문에 조이 가라오케를 공안이 단속했다는 것은 좀 충격적이긴 합니다.

기존에 갤러리나 고구려의 경우에는 오픈한 지 어느 정도 지난 상황이었고 그만큼 가게가 돌아가던 곳이었는데 조이는 오픈한 지 2달여 된 곳으로 아직 자리도 잡지 못한 상황이었으니까 말이죠.

 

또 갤러리나 고구려와는 다르게 황사장님이나 정실장님 그리고 문실장님 등 관계자분들 모두 다른 범죄와 연루된 것이 없이 오로지 가라오케를 운영한 부분만 있다는 것에서도 경각심이 드는 부분입니다.

 

카더라 통신이긴 하지만 몇일(혹은 몇주) 전부터 사복 경찰이 주변을 서성거렷다는 말도 있고

워낙 주택가 골목 안에 있다보니 힘 있는 누군가가 민원을 넣어서 그런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황사장님과 정실장님 그리고 마담들이 모두 구금된 상황이고 따로 손을 쓰지 못 하고 있는 상황인 듯 보입니다.

다행히 문실장님께서는 연락이 되는 것 보니 구금된 상태는 아닌 듯 합니다.

(추가: 좀 전에 들은 소식으로는 어제까지 연락이 되던 문실장님도 잡혀 갔다고 하네요)

 

 

호치민 조이 가라오케 단속 과정

 

이틀전인 29일 밤 10시 40분에서 11시 경 몇 군데 가라오케에 동시 다발적으로 공안 단속이 떴습니다.

마약 검사를 하고 신분증 검사를 하고 한시간쯤 가게에 머무른 듯 합니다.

이 때 조이 가라오케는 단속이 없었고 이에 방심하고 있었던 것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암튼 그 단속 과정을 들어보니 이렇습니다.

 

단순히 1팀이 아니고 몇개 조로 나뉘어서 이차를 나가는 아이들의 뒤를 밟았다고 하고

일부는 4군 식당으로 일부는 부이비엔으로 일부는 풀빌라로 일부는 아파트로 간 듯 합니다.

그렇게 흩어져서 가는 아이들의 뒤를 모두 밟았으니 이 중에 하나는 걸려도 걸리는 상황이었겠죠.

 

그 중에 2군과 7군의 풀빌라에서 단속이 되었다고 하며 아파트도 있었는 지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얘기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어쨌든 그렇게 단속된 손님들까지 모두 연행했다고 하고 꽁가이들을 대동하고 12시쯤 조이로 밀고 들어갔다고 합니다.

갤러리와 고구려의 경우 검거된 사람들까지 대동하고 쳐들어가지 않았는데 아무튼 좀 이상한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민원 신고가 있었던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는 것 같습니다.

굳이 가게로 데리고 가지 않아도 되는데 가게로 데려간 것이 보여주기 식이 아니었나 하는 것이죠.

 

아무튼 그렇게 전격적으로 가게의 관계자며 꽁가이며 아가씨들까지 모두 연행이 되어 구금 되었고

외부에 있던 황실장님도 연행 되었다고 하는 거 보니 당일 황실장님의 동선을 미리 파악하고 있었고 이미 조이가 타겟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 마약검사에서 음성이 나온 손님들과 꽁가이들까지는 석방이 되었다고 하지만

구금되어 있는 밤새 얼마나 마음 졸이셨을까요;;;;;

여행객 분들이라면 시간도 낭비가 된 부분이구요;;;

 

역시 카더라 통신인데 손님 중에 마약 양성이 나온 분이 계시고 그 분은 아직 못 나왔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확인이 되면 다시 글 내용을 수정하겠습니다.)

 

 

우야둥둥

 

결론은 지금 호치민은 다시금 경고등이 들어온 상황이라는 것이고

제발 부탁 드리건데 가라오케 실장님들이나 사장님들의 조언이나 주의사항을 무시하지 마시고

주의 깊게 들어주시길 바랍니다.

 

  • 제발 1군에 숙소 잡지 마시고 (특히 호텔….)
  • 놀고 난 후 숙소에 갈 때는 부이비엔이나 해산물 식당이라도 들렀다가 가세요!!!
  • 설사 숙소로 공안이 오더라도 쉽게 문 열어주지 마시구요;;;;;;

뭘 그리 간섭하냐고 짜증내지 마시고, 알아서 한다고 성질 내지 마시고, 문제 없다고 자신하지 마시고….

 

항상 안전한 여행 합시다~~!!

 

다낭 호치민 밤문화 | 가라오케 판세분석 23.12 2부 – 월간베트남 을 마칩니다.

witten by 꽁교수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

 

 

 예약문의  

 

예약문의(숙소/골프/렌터카 등)  : 베트남텐프로 vn10pro
가라예약 및 호치민현지민원 : 로카르 카카오톡 locarjun2

베트남텐프로운영숙소정보
베트남텐프로운영숙소정보

 

  추가사리  

 

비바투어에서 풀빌라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호치민 풀빌라, 아파트, 골프부킹, 렌터카, 가이드 모두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전반적인 여행 스케쥴 문의 및 궁금한 점은 베트남텐프로 공식 카톡(vn10pro)으로
연락주시고 현지 민원 및 가라오케 예약 등은 로카르 카톡(locarjung2)으로 문의 주세요~

내상 없는 호치민 여행을 위하여~ 호치민으로 대동단결~ 단!! 결!!! <(–.–)

 

 

https://vivatourv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