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문화여행 도시 4위로 선정 – 베트남자유여행 추천
영국의 여행 사이트 ‘문화 여행‘이 발표한 12개의 문화 여행도시 중에서 동남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호치민시가 선정되었습니다.
문화 여행지 12곳은 문화관광 사이트와 앱에서 사용자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 도시들을 분석하고 , 이 회사의 지역 창작자 3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순위를 측정하였다.
호치민시는 이 설문조사에서 4위를 기록하였으며, 세계 여행객들에게 방문할 가치를 주는 문화적인 풍경과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문화여행‘은 경기호황으로 인해 도시전체가 활기가 넘친다고 소개하고 있으며, 과거 사이공으로 불리었던 호치민시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도시로, 지금까지 7백만명이 넘는 외국인 여행객을 맞이했다고 했습니다. 호치민시는 관광산업의 호황에 힘입어, 주변 지역 관광업계와 주변상인들은 최근 5년간 약 15%의 연간 경제 성장율을 보여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관광산업 호황과 높은 경제성장에도 불구하고 환경이 훼손되는 등의 많은 부작용도 발생하고 있다. 호치민시 관광부는 지속 가능한 녹색 관광에 초점을 맞추는 관광상품개발을 위한 정책과 이벤트 개발에 초점을 맞추어 새로운 관광 개발 전략을 실행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런한 지속 가능한 녹색 관광산업을 바탕으로, 호치민시는 2019년 관광산업 성장률을 15~20%까지 늘리는 동시에 8백만 명이 넘는 외국인 여행객들을 수용하기 위한 인프라 확보에 힘쓰고 있다고 전해왔다.
#호치민텐프로 #베트남자유여행추천
많이 봤음 추천 감사드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