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마사지 | 코이 스파 – 1군 한인 마사지
호치민 마사지 | 코이 스파 – 1군 한인 마사지
코이 스파 (Koo spa) 마사지 소개
코이 스파는 호치민 1군 마사지 로 요즘 핫하디 핫한 nguyen thai binh 길에 있는 샵이다.
코로나 이전에 오픈해서 당당히 코로나 상황을 견디고 버티고 살아 남았다.
지금은 미우미우나 목흥 같은 강자가 나타났지만
호치민 1군 마사지 하면 대부분 137을 떠올리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꿋꿋히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코이 스파 (Koi spa) 마사지 주소
코이 마사지의 주소는 119 nguyen thai binh, q1 이다.
구글지도 도우미
https://maps.app.goo.gl/i1Fzho3WqL6LsBRZA
현재 호치민 1군 한인 마사지 상황
아키나 마사지 등 코로나 이전 유명했던 샵들은 대부분 문을 닫았고
22 스파 (22 spa) 와 코이 스파 (Koi spa)만이 유지되고 있다.
코로나 이후 유주 스파 (Yuju spa) 가 벤탄시장 인근에서 문을 열어서 2023년 9월 현재 3곳의 한국인 마사지 샵이 운영되고 있다.
코이 스파 (Koi spa) 마사지 특징
코이 스파 는 2019년에 문을 열었고 코로나를 직통으로 맞았지만 꿋꿋하게 잘 버티고 견뎌서 지금까지 왔다.
그 시절을 함께 버틴 의리있는 마사지사들만 남아있어서 대부분 3~5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어서 개개인의 실력도 훌륭하다.
호치민 1군 마사지 최초로 4핸드 마사지를 도입해서 초기에 호평을 받았고 현재까지도 4핸드 마사지 메뉴를 운영하고 있다.
요즘은 많은 샵에서 4핸드 마사지 메뉴를 갖고 있지만 4핸드 마사지가 별 거 아닌 듯 우스워 보여도 손발이 잘 맞아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쉽지 않은 스킬이 필요하다.
말로 하는 게 아니고 반복된 훈련으로 합이 맞아야 하기 때문이다.
얼마 전에 포에바 까페에서 문제가 되었던 부분인데 기본적으로 포핸드 마사지를 포함하는 응안하 이발소와 견습생이 들어가는 훈이네 이발소와의 포핸드 마사지 실력 차이가 이런 문제에서 오는 차이일 것이다.
코이 스파 (Koi spa) 마사지 장점
코이 스파 Koi spa 마사지 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바로 합리적인 요금이 아닐까 한다.
풀 바디 마사지 90분 팁 포함 48만동
호치민 1군 아니라 어딜 가도 경쟁력 있는 가격이다.
거기에 아로마 오일까지 무료라는 걸 감안하면 정말 괜찮은 가격이다.
그래서 비교해 볼 수 있게 다른 샵들의 메뉴를 퍼와 봤다.
단순히 메뉴판 비교로는 크게 몇십만동씩 차이가 나지는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아로마 오일을 추가하고 이런 저런 옵션 사항이 추기되면 충분히 10~20만동 차이가 생기기도 한다.
솔직히 마사지 샵에서 메뉴가 크게 세분화 되어 있을 필요가 있을까?
내가 보기엔 그냥 이것저것 나눠 놓고 미끼 던져서 하나 물어라 하는 식으로 관광객 상대로 하는 단순 옵션 장난질로 밖에 안 보인다.
현기차 살 때 필수옵션을 아래 트림에는 넣어 주지 않고 옵션으로 선택도 안 되게 해 놓는 그런 느낌이랄까.?
그런 면에서 코이 스파는 아주 단순하고 명로한 기준으로 메뉴를 구성해 놓았다.
그 점이 코이 스파의 또 다른 장점이지 않을까 싶다.
코이 스파 Koi Spa 마사지 시설
코이 스파의 시설은 코로나 이전의 인테리어 이기 때문에 아주 깨끗하고 깔끔하다고 할 수는 없다.
조명이 많지 않고 살짝 어둑어둑한 느낌에 잠자기 편하도록 조도를 낮춰놓았다.
어찌보면 푸미흥 반건 정도의 느낌인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3번의 방문동안 실제로 불건전 요소가 있는 지는 확인해 보지 못 했다.
혹시 불건전 요소를 겪어 보신 분이 계시다면 베트남 텐프로 공식 카카오톡 vn10pro 로 제보해 주시길…..
현재는 간판도 산뜻하게 바뀌고 샤워실을 만들고 풋마사지 시설도 새로 만드는 등 내부 인테리어도 리모델링 계획 중이라고 하니 기대해 볼만 할 것 같다.
내부 인테리어(샤워실, 풋마사지 시설 등)은 11월에 계획 중이라고 한다.
코이 스파 Koi spa 마사지 예약
전화 (영어 베트남어 중국어 한국어 가능)
037 899 1614
카카오톡 (한국어)
airbnbvn
코이 스파 Koi spa 마사지 총평
코로나를 견뎌낸 저력있는 마사지샵, 실력 좋은 마사지사,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고객 친화적인 시설(예정)
한국 매니져가 상주하고 있고, 영어, 한국어, 중국어 의사소통이 가능한 리셉션 직원들이 있다.
벤탄시장 기준으로 그랩으로 5분도 안 걸리고 남자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Nguyen thai binh (황제가 있고 로얄이 있고 127과 더원이 있는 그 길이다)길에 있다.
서비스 부족하지 않고 위치도 좋다.
마사지 샵을 원한다면 굳이 다른 곳을 찾을 필요가 있을까 싶다.
Posted by 베트남텐프로 https://vn10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