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 4P’S 타오디엔 피자 맛집
호치민 2군 타오디엔 지역 피자 맛집 Pizza 4P’s 를 소개한다.
타오디엔은 웨스턴 주거지역으로 호치민 내에서 1군 지역을 제외하고는 가장 많은 웨스턴 음식점들이 있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Pizza 4P’s는 1군에 본점이 있는 파스타와 피자로 유명한 곳이다.
(주) 나중에 1군 Pizza 4P’s에 가게 되면 ㅡ꼿과 비교도 해보겠다.
1층에는 야외 테이블이 있고 2층에는 에어컨이 있어 시원한 테이블들이 있다.
야외 테이블에도 분무커튼이 있어서 그리 덥지는 않다. 하지만 해가 한창일 시간에는 2층 자리를 추천한다.
호치민에서 누군가와 가벼운 데이트를 하고 싶다 할 때 점심식사로 혹은 가벼운 저녁식사로 자리하기 좋다고 생각한다.
전체 손님 중에 절반정도가 웨스턴이고 절반정도가 로컬 사람들이라고 말해도 될 정도로 웨스턴들이 많이 찾는 곳 중에 하나이다.
파스타와 와인, 피자와 맥주로 가벼운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한번쯤 찾아도 좋을 곳이다.
2층 테이블에는 화초 대신 채소 화분들이 있어서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보여준다.
호치민에서 호치민스럽지 않은 타오디엔에서나 찾아볼 법한 디자인이라 생각한다.
피자의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맛도 나쁘지 않다.
피자 위의 치즈가 한국에서도 쉽게 맛보기 힘든 맛이니 꼭 한번 방문해 보길 권한다.
토마토에 치즈를 곁들여 간단하게 셀러드로 먹으면 굿~
파트타는 볼로네즈, 칠리토마토, 제패니즈 까르보나라를 주문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왔고 까르보나라는 크림파스타가 아니라 계란 노른자로 만든 정통 까르보나라였다.
크림파스타로 까르모나라를 원한다면 패쓰~
볼로네즈도 괜찮았지만 칠리토마토파스타는 어제 술을 마신 후여서 인지 해장에 좋았다. ㅋㅋㅋ
피자는 주문 받으면 화덕에 바로 만드는 지라 주문 후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다.
그 점이 성질 급한 한국 관광객에게는 어울리지 않을 지 모르지만
휴식을 위한 여행에서 조금만 느긋하게 여유를 갖고 즐길 수 있다면 충분히 좋은 시간을 보장한다고 생각한다.
단순히 피자만 즐기고 싶다면 피자 컴퍼니를 추천하고 파스타와 함께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Pizza 4P’s를 추천한다.
by 베트남텐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