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양갈비구이 맛집 2군 테무진(TEMUJIN)
호치민 테무진 고급 양갈비구이 요리집이다. 한국서도 양갈비 구이는 만만치 않은 가격이다.
장정 셋이서 가면 20~30만원 후딱~
양꼬치 요리를 생각하고 방문하면 오산이다. 하지만 맛있긴 확실히 맛있다. ㅋㅋㅋ
요즘은 2군에는 맛집들이 참 많이 생기고 있다.
예전에는 7군 한인촌, 레탄통 일본인촌, 6군 중국인촌과 더불어 2군은 웨스턴 밀집 거주지역이었지만
9군에 삼성전자가 들어오는 것을 기점으로 안푸와 더불어 타오디엔에 새로 생기는 아파트들이 2군 지역의 발전에 기여를 하고 있는 것 같다.
부동산 업자들이 얘기하는 신흥 개발지역, 한국으로 따지자면 강남에 비유되는 곳이니 만큼 안푸 강가를 끼고 생기는 많은 고급 레스토랑들과 풀빌라들을 비롯하여 맛집들까지도 더 늘어날 것으로 보여진다.
입구는 요래 생겼다. 그래도 뭔가 있어보이지 않는가? 비올 때 가서 그랬나 더 운치가 있어보였다.
내부의 모습, 바 형태로 되어 있어서 안쪽에서 고기를 구워서 바로 내어주는 형식이다.
안쪽에는 요래 생긴 화로가 놓여 있고 숯을 가져와서 숯으로 굽는다.
숄더랙(250g),프랜치랙(160g),램썰로인(160g) 48만동씩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다. 하지만 맛나다;;;; ㅋㅋㅋ
말했듯 장정 셋이서 먹으면 솔더랙 프랜치랙 합쳐서 8인분 쯤은 너끈하다.
기타등등 찹스테이크나 커리등도 먹을만 했던 걸로 기억한다.
놀러와서 기력 떨어졌을 때 한번쯤 가서 먹고 오면 체력 회복에 와따가 아닐까 싶다.
위의 사진과 같이 여러가지 야채들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점도 있다.
개인적으로 근래에 먹어본 양고기 중에 제일 맛난 양고기가 아닌가 싶다.
그래서 오늘 또 한번 가볼 에정이다. ㅋㅋㅋㅋ
딱 한가지 단점은 금연이라는 거;;;;;;;;;;;;;;;;;
구글지도 도우미 : https://g.page/temujin_vn?share
written by 베트남텐프로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