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밤문화 2024년 12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365

호치민밤문화 2024년 12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호치민밤문화 2024년 12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호치민밤문화 2024년 12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안녕하세요 꽁교수입니다. 뭐 했는 지도 모르겠는데 벌써 12월이 절반쯤 지나갔네요.

다사다난했던 2024년을 뒤로하고 2025년에는 구독자 분들 모두에게 밝은 미래만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내상없이~~~ 즐겁게~~ 해피하게~~~

자~ 그럼 2024년 12월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 판세분석 시작합니다.

 

2024년 12월 호치민 가라오케 현 상황

 

소녀시대를 마지막으로 현재까지 카더라를 포함하여 호치민에 단속에 관한 소식은 없습니다.

호치민 대부분의 가라들이 공안들의 지침(11시퇴근)을 잘 지키고 있고

그 외에도 문제가 됐던 것들을 스스로 바꾸며 문제없이 잘 운영 중에 있습니다.

 

다만, 모 커뮤니티 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모 가라를 포함하여 몇몇 가라에서 아직도 10시에 조퇴를 시켜주고 있다는 얘기가 있던데

정말 위험한 행동이니 우리 구독자 분들은 절대 그런 곳에 가셔서 조기 퇴근을 요구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차라리 이글 뒤에 이어질 9시 퇴장 후 11시까지 할 수 있는 것들…………. 을 한번 보시고

알차게 시간을 보내시는 것을 더 추천드립니다.

 

우야둥둥 현재 호치민 가라오케 들은 큰 문제 없이 무탈하게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현 호지민 개인 숙소(에어비앤비 등) 에서 문제 발생

 

요즘 호치민 에서는 에어비앤비를 포함하여 부킹닷컴, 아고다 등과 같은 숙박 연계 포탈 사이트들로 잡은 숙소 들에서 심심치 않게 문제들이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은 체크인 관련 문제가 가장 기본적이었고 컨디션 문제(개미, 바퀴벌레, 도마뱀 등)가 그 다음으로 많았었고

그 뒤로는 청소와 수건 교체(세탁 등)의 문제가 그 뒤를 잇는 게 보통이었습니다.

헌데 요즘은 임시거주증(땀쭈)이 문제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법인 혹은 직접 소유자가 운영하는 숙소가 아닌 장기임대를 통한 에어비앤비 운영은 현재 베트남 현지에서도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니 잘 챙겨보시고 예약하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임시 거주 등록은 필수입니다. 집주인에게 꼭 요청하세요.
혹시라고 생길 문제를 대처하는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2024년 12월 추천 가라오케

 

현재 호치민에서 추천할 수 있는 가라오케는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넘사벽 대체불가 넘버원, 이차 비율 높은 원투, 어리고 풋풋한 더원 등 원삼형제와 스카이 가라오케 입니다.

오로라는 요즘 여행객이 가기에는 추천드리기 어려운 상황인 듯 해서 추천 리스트에서 제외했습니다.

요즘 두바이가 좀 좋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다음 달에 가보고 소식을 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넘버원 가라오케

 

아시다시피 넘버원은 규모/ 수량/ 와꾸/ 서비스/ 만족도 등의 5가지 평가 항목으로 5각형으로 그렸을 때 가장 안정적인 그래프를 보여주는 곳입니다.

 

아시죠 이런 그래프? 모두 10점 만점은 아니지만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안정적인 5각형의 형태를 보여주는 곳이 지금 현재로서는 넘버원이 유일하다고 판단됩니다.

적당히 세련되고 적당히 성숙하고 적당히 어리고 적당히 예쁜 애들이 많이 포진해 있습니다.

항상 풀방을 채우고 있고 목적이 있는데 2부를 생각한다? 그럼 넘버원 밖에 없습니다.

몇시에 가도 평균 수준의 아이들이 50~60명은 포진해 있기 때문에 굳이 오픈런을 감행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고

제 경우에는 느긋하게 저녁을 먹고 9시쯤 가서 첫방 끝난 애들 줍줍해서 11시까지 놀고 나오는 코스를 주로 선택하는 편입니다.

 

원투 가라오케

 

원투는 이전 넘버원에 있던 지박령들이 자리를 지켜주고 뒤이어 새로운 마담들이 셋팅을 잘 해서 +@ 가능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요즘 역초이스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많이 추천을 해드리고 있었는데

가장 큰 단점은 4시반부터 1~2팀은 꼭 죽치고 있는 오픈런 가게라는 점입니다.

메인으로 밀어주고 있는 모 커뮤니티의 특징이죠.

좋은 애들을 보려면 일찍 가야 한다….. 라는 분위기가 만들어져 있는 커뮤니티라 주말에는 5시반~6시에 가도 10번 11번 순번이 되는 때가 있다는 게 단점입니다.

그래서 초기에는 저와 비슷한 연배의 분들에게 많이 추천을 드렸지만 오픈런에 자신 없으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단, 오픈런에 자신 있으시다~ 싶으시면 달려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1부만 돌리는 가게 중에서는 그래도 +@ 가능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더원 가라오케

 

더원은 예전과는 조금 많이 달라진 느낌으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원투와 더원이 패밀리이다 보니 원투는 +@ 쪽으로 특화 더원은 상큼이들을 데리고 꼬셔서 뭔가 만들어보려는 손님층이 주류를 이루도록 아이들을 셋팅했습니다.

무조건 NO 를 외치는 아이들이라기 보다 아직은 풋풋한 맛이 있고 원숙미 보다는 뭔가 좀 어설픈 느낌이 드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놀다보면 물어보지 않아도 자기들이 밖에서 보자고 하는 애들도 있다랄까?

그래서 일단 NO 를 외쳤지만 살살 구슬리고 꼬셔서 성공하는 그런 맛이 있는 곳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오로라랑은 좀 다른 맛이죠. 오로라는 지들이 이쁜 줄 아는 애들이 몸값을 올리기 위한 전략을 펴는 곳이고 더원은 그냥 아직 뭘 모르는 때 묻지 않은 그런 느낌입니다.

 

스카이 가라오케

 

요즘 스카이 가라오케가 말이 좀 많습니다.

모 까페의 방장이던 분께서 실장으로 일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 까페나 커뮤니티 쪽에 특화되어 갈려고 하는 분위기도 보인다고 하고 할인 관련한 부분에서도 말이 좀 있는 것 같네요.

전부터 돈 되는 거주자 위주로 선예약 시스템(이른바 ‘찜’ 혹은’꽁가이 부킹’) 때문에

방문 횟수가 적은 여행자들은 찬밥신세가 된다는 부분 때문에 말들이 많았는데 지금도 약간 그런 느낌은 남아 있는 듯 하고 몇몇 사이트나 커뮤니티를 통해서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은데

주대 할인행사라는 게 장사가 안 될 때는 마진이 없더라도 마담이나 꽁가이들 잡아두는 수단이 될 수 있어도 나중에 보면 제 살 깎아 먹기 밖에 안 되는 것이라서 진퇴양난이 아닌가 싶습니다.

 

실장들이 할인없이 1세트 손님을 받아도 가져가는 돈 5만원도 안 됩니다.
거기에 할인이 적용된다? 일 하고 싶겠습니까? 한팀 받아서 3만원도 못 버는데;;;;;

대접 못 받는 게 당연하겠죠;;;;;

 

그러니 베트남 동으로 그냥 들었을 때 50만동~ 하면 큰돈으로 느끼실 수 있겠지만 그리고 20~30대분들에게는 어쩌면 큰돈일 수 있겠지만 그거 할인 받고 푸대접 받는 것 보다 기왕이면 대접 받는 루트로 예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텐프로에서 소개하는 양대표님께 예약하시면서 베트남텐프로 추천이라고 말씀 하시는 것도 그런 방법 중에 하나라는 것은 안 비밀~

 

이상으로 12월 호치민 추천 가라오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12월에는 지난 달에 오픈한 몇개의 로컬 가라오케와 더원 원투의 박부장이 이번 달에 오픈하는 로컬 가라오케 등 몇개의 가라오케 소식들을 접하고 왔습니다.

이상 호치민밤문화 2024년 12월 호치민 가라오케 판세분석 을 마치고

로컬 가라오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WRITTEN BY 꽁교수 @베트남텐프로 https://viet10pro.com

 

 

베트남화려한밤 사이트 및 오픈톡 안내

 

클릭하시면 화려한밤 카카오 오픈톡으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화려한밤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PCTqHQg
웹사이트 https://vnnight.com 

베트남화려한밤 오픈톡과 커뮤니티를 오픈했습니다.
오픈톡은 이런 저런 사는 얘기와 정보를 나누는 곳이고
웹사이트는 이 곳(베트남텐프로)에서 못 다한 이야기와 등급이 필요한 정보들을 공개하는 곳이니 많이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