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불건마 윈디마사지 푸미흥점
호치민불건마 윈디마사지 푸미흥점이 새로 오픈했다.
요플레 마사지로 유명한 하노이의 윈디 마사지가 5군에 이어 한국인들의 본거지인 푸미흥에도 입점한 것이다.
5군에 들어왔다는 얘기는 들었고
풍투이 택시타고 가느니 5군 윈디 마사지 가는 편이 낫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그런 윈디가 한국인을 상대로 영업을 하려고 푸미흥에도 들어왔다.
오픈 초기에는 팁 면제…. 입장료 50만동 이벤트를 했었는데 지금은 끝났을 거 같다.
어쨌든 요플레 마사지로 유명한 윈디 마사지의 호치민 진입은 환영할만 하고
더불어 푸미흥에 호치민 윈디 마사지 2호점이 생긴 것 역시 두손들어 환영할만 하다.
찾아보면 호치민 윈디 번호별로 감상문 적어 놓은 것 있으니 우리들의 이야기 게시판을 찾아보기 바란다.
일단 호치민 푸미흥 윈디 마사지 가격표 사진
프린스/ 황제/ 서울킹/ 베트남 및 서울킹 등의 메뉴가 있고 놀랍게도 한국어로 적혀 있다.
팁포함 110만동/ 150만동/ 255만동/ 355만동 되겠다.
일단 프린스 메뉴는 그냥 일반적인 물빼기 마사지인 듯 하고
황제부터 일본 누드, 일본 우유 마사지가 포함된다.
결과적으로 요플레 마사지를 받아보려면 150만동을 써야 한다는 거다.
가까운 곳에 있는 퀸비나 릴리가 140만동에 쿵떡 쿵떡인 것을 감안하면 결코 낮은 가격이 아니다.
차별화 된 서비스로 유명한 풍투이 마사지의 경우에도 입장료 50만동에 팁 50만동이라고 해도 100만동인데
택시비를 감안하더라도 그룹으로 움직이는 여행객에게 윈디는 가격적으로는 메리트가 없다.
다만 헨따이에 빠져 있는 그 쪽으로 로망이 있는 사람들은 한번쯤 가볼만 하다.
본인은 그냥 경험만 해봤다. (그 쪽으로 즐기는 편은 아니다.)
일단 푸미흥에 생겼다니까 한번 가봤고 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은 별로 안 든다.
다만 싸우나 끝나고 나오면 헐벗은 아이가 같이 물 튀겨가면 씻겨 준다는 점.
어차피 헐벗었으니 물빼기 작업 중에 핑거 플레이가 자유롭다는 점.
두 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자세를 잡아준다는 점……. 등이 호치민 윈디 마사지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호불호가 갈리던데…. 어쨌든 막둥이가 동굴 탐험을 해야만 직성이 풀린다 싶은 사람들은
호치민 윈디 마사지보다는 호치민 쿵떡 쿵떡 마사지의 대명사 퀸비로….
무언가 헨따이적인 느낌이나 핑거 플레이가 좋으신 분들은 헐벗은 아이들이 있는 윈디 마사지로…..
극명하게 갈라지는 것 같다.
뭔 물빼기 마사지가 110만동이냐…… 하는 분들, 뭐 까짓 거 핑거 플레이가 뭔 필요야…. 일단 막둥이가 동굴을 탐험해야지…. 하시는 분들은 안 가는 게 좋겠다.
주소는 구글 찾아봐도 안 나온다.
대강 여기쯤이다 싶은데로 핀 찍어봤다. 아무튼 까오찌우팟(Cao Trieu Phat)에 있다.
https://goo.gl/maps/JVJMfKuSDnvPPSeD7
그냥 단순히 마사지 후 물빼기 작업이 맘에 안든다고 하더라도 상탈 아닌 올탈로 헐벗을 애들과 한번쯤 물빼기 작업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선택은 본인이 하는 법….. 그리고 내상도 본인이 감내하는 거다.
이상 끝!!